사회 사회이슈

디스크닥터, 추석 선물 고민 끝, ‘추석맞이 사은 이벤트’ 진행

- 디스크닥터 전 제품 구매 시 정관장 홍삼캔디 사은품 증정



의료기기 전문 브랜드 디스크닥터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온라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6일부터 10월 15일까지 디스크닥터 허리, 목, 무릎 보호대 전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정관장 홍삼캔디 수 세트’를 증정한다.

디스크닥터는 허리나 목 디스크 등의 치료를 위한 견인용 의료기기 제품으로 잘못된 자세, 사고, 노화 등으로 이탈한 디스크가 원래 자리로 돌아가도록 도와줘 디스크로 인한 염증과 그 통증을 치료하는 제품이다. 그 중 의료용 허리보호대 제품인 WG50 G2는 추간판탈출증, 척추관협착증 등 질환에, 목보호대 겸 목견인기인 CS500은 거북목이나 목디스크로 고생하는 분들께 인기다.


디스크닥터 마케팅 담당자에 따르면 디스크닥터의 허리견인기나 목견인기는 제품의 특성 상 명절 때가 되면 부모님 효도 선물로 매출이 급증하는 인기품목이라고 한다. 그래서 한가위 추석을 맞아 정관장 사은품 증정을 더해 부모님의 건강을 위한 효도 선물로 고르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디스크닥터에서 마련한 이벤트라고 한다.

관련기사



가정용 의료기기 시장에 최초로 '견인&지지'의 개념을 도입한 디스크닥터는 국내를 비롯해 미국, 유럽, 일본, 중국 등에서 의료기기 승인 및 특허를 획득하여 현재 30여개 국에 수출하며 세계 의료 시장에서 한국 의료기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최근에는 자사 제품을 착용 후 실시할 수 있는 허리강화운동법 개발을 통해 디스크 환자들을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여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