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 한화 ‘제이드가든’, 가을맞이 이벤트 풍성 外

한화 ‘제이드가든’, 가을맞이 이벤트 풍성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수목원인 ‘제이드가든’이 가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방문객이 제이드가든에서 찍은 사진으로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e메일(jadegarden15@naver.com)로 오는 11월5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수상자는 11월14일 공개되며 수목원 초대권과 선물 세트 등을 지급한다. 아울러 이름에 ‘가을 추(秋)’자가 들어간 고객에게는 10월31일까지 입장료를 40% 할인해주는 행사도 마련했다.

방문위, 日 도쿄서 평창올림픽 홍보행사


한국방문위원회는 오는 23~24일 일본 도쿄 히비야 공원에서 열리는 ‘한일축제한마당 2017’에 참가해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에 나선다. 이번 행사에서는 평창동계올림픽을 체험할 수 있는 가상현실(VR) 존이 운영되며 룰렛 이벤트를 통해 올림픽 공식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 방문위의 대학생 미소국가대표와 한국국제교류재단 대학생 30여명이 이틀간 올림픽 성공을 위한 플래시몹도 실시한다.

관련기사



대명리조트, ‘코리아 투어’ 행사 개

대명리조트는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오는 25일부터 11월28일까지 ‘코리아투어’ 행사를 개최한다. 우선 단양 지역을 선택한 고객은 대명리조트 인근에 위치한 만천하 스카이워크와 남한강변의 역사 문화길, 이끼가 덮인 터널 등 다양한 관광지를 경험할 수 있다. 경기도 양평 지역은 용문산 관광과 레일바이크 체험 등으로 상품이 구성됐다. 강원도 양양을 선택하면 남대천과 설악산 대청봉, 오색령, 오색 주전골, 죽도정 등을 두루 둘러볼 수 있다.

하나투어 “싼값에 호텔 예약” 이벤트 실시

하나투어 22일까지 해외 호텔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하나 핫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 호텔 핫딜’은 하나투어가 선정한 일부 리조트를 단돈 1달러로 예약 가능한 이벤트로 오전10시부터 10분간만 진행된다. 2박 이상도 반값으로 예약할 수 있는 ‘반값 핫딜’은 오후3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나윤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