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소리바다 어워즈 워너원 ‘신한류 신인상’ ‘신한류 라이징 핫스타상’ 영예...“항상 초심 잃지 않겠다”

워너원 2관왕 '대세 아이돌' 입증

소리바다 어워즈 워너원 ‘신한류 신인상’ ‘신한류 라이징 핫스타상’ 영예...“항상 초심 잃지 않겠다”소리바다 어워즈 워너원 ‘신한류 신인상’ ‘신한류 라이징 핫스타상’ 영예...“항상 초심 잃지 않겠다”




워너원이 ‘소리바다 어워즈’ 2관왕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20일 오후 워너원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워너원이 꿈에 그리던 신인상!! 신한류 라이징 핫 스타상도 받았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수상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소리바다 어워즈’에서 팬들에게 하트를 날리며 수상의 기쁨을 함께 하는 워너원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수상 후 강다니엘은 “영광스러운 상을 한 번 더 주셔서 감사하다. 더 빛나는 워너원이 되겠다. 워너블 사랑한다”고 말했다. 박지훈은 “워너블 여러분들 항상 감사하다. 많이 사랑해달라. 더 열심히 하겠다”고 밝히며 팬들에 대한 마음을 드러낸 바 있다.

관련기사



이어 워너원 측은 “행복한 기억 하나 더 선물해준 우리 워너블 사랑해요”라는 글을 덧붙여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워너원은 이날 열린 ‘2017 제1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7 1st SORIBADA BEST K-MUSIC AWARDS)’에서 신인상과 함께 신한류 라이징 핫 스타상을 수상하며 워너원이 대세임을 뽐냈다.

한편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는 음원 플랫폼 사업자 소리바다가 주최하는 시상식이다.

(사진=워너원 공식 SNS)

/서경스타 서영준기자 syj4875@sedaily.com

서영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