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워너원 첫 ‘신인상’, 김수현 모형에 “선배님께 인사” 귀요미 ‘워너시티’ 예고

워너원 첫 ‘신인상’, 김수현 모형에 “선배님께 인사” 귀요미 ‘워너시티’ 예고워너원 첫 ‘신인상’, 김수현 모형에 “선배님께 인사” 귀요미 ‘워너시티’ 예고




지난 20일 개최된 ‘대한민국 대표 음원 플랫폼’ 소리바다가 주최하는 ‘2017 제 1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7 1st SORIBADA BEST K-MUSIC AWARDS)’에서 워너원이 신인상을 받았다.


소리바다 어워즈의 ‘신한류 신인상’은 워너원(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박우진 윤지성 황민현 하성운 라이관린 배진영 옹성우)이 수상했다.

한편, 지난 20일 오후 POOQ(푹) TV에서는 그룹 워너원이 출연할 SBS 모비딕 채널 예능프로그램 ‘워너시티’ 티저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티저 예고편 선공개에서는 슈트를 차려입은 워너원 멤버들이 한 호텔을 방문했고, 호텔 로비서 이들을 반기는 배우 김수현의 모형을 만났다.

관련기사



이대휘는 제작진에 “김수현 선배님 맞죠?”라고 물었고, 윤지성은 멤버들에 “우리 선배님한테 인사 한 번 드리자”라고 이야기했다.

워너원은 김수현 인형에 공식 구호를 외치며 인사를 해 웃음을 자아냈고, 박지훈은 “실제로 보니까 너무 잘 생기셨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SBS 모비딕 영상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