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26일부터 6일간 서울 강남서 대규모 축제

2017 강남페스티벌...패션쇼, 케이 팝 콘서트 등 열려

지난 해 강남페스티벌에서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강남구지난 해 강남페스티벌에서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강남구


서울 강남구가 26일부터 10월 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앞 영동대로와 봉은사로 일대에서 ‘2017 강남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강남구의 대표적 축제인 이번 강남페스티벌에서는 케이 팝(K-POP)콘서트와 패션쇼, 국제평화마라톤대회, 글로벌 명장쉐프 음식축제, 강남 그랜드세일 등의 행사가 열린다.

26~28일에는 코엑스 별마당도서관에서 책을 주제로 한 패션쇼가 열리고, 28일 영동대로 특설무대에서 진행되는 케이 팝 콘서트에서는 이승철·거미·워너원·우주소녀 등이 무대에 오른다.


올해로 15회를 맞는 국제평화마라톤대회에는 30일 봉은사로에서 개최된다. 이 대회에서는 영화배우 안성기가 참여하며 풀코스, 하프코스, 10km, 5km 4개 코스로 진행된다.

관련기사



마라톤대회 행사장에서는 강남 명장쉐프의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글로벌 명장쉐프 음식축제’도 펼쳐질 예정이다.

또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강남구 주요 백화점과 호텔, 문화시설, 음식점, 병원 등에서는 일부 품목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강남 그랜드세일’이 열린다.

2017 강남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강남페스티벌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