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JBJ 데뷔앨범 타이틀‘판타지’ 팬들의 부름에 현실에서 ‘만개’

JBJ 데뷔앨범 타이틀‘판타지’ 팬들의 부름에 현실에서 ‘만개’JBJ 데뷔앨범 타이틀‘판타지’ 팬들의 부름에 현실에서 ‘만개’




프로젝트 그룹 JBJ가 데뷔 앨범 타이틀을 ‘판타지(Fantasy)’로 확정해 화제다.

JBJ 측은 26일 오전 “JBJ의 데뷔 앨범 타이틀을 ‘판타지’로 확정하고 오는 10월 18일 음원 공개 및 음반 발매를 진행한다”고발표했다.


JBJ의 데뷔 앨범 ‘판타지’는 환상 속에서만 존재하던 JBJ의 이름을 팬들이 불러주면서 현실에서 ‘만개’ 한 이들의 동화 같은 히스토리를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옮겨낸 미니앨범.

관련기사



JBJ는 이와 함께 26일 오전 8시 7분 공식 SNS에 새 앨범 ‘판타지’의 단체 콘셉트 티저를 공개, 베일을 벗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환상의 문’을 열고 나타난 JBJ의 몽환적인 모습이 담겨져 있다. 깔끔한 블랙 수트와 화이트 셔츠 스타일링으로 진한 남성미와 순수함을 모두 담아내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JBJ는 오는 10월 18일 데뷔 앨범 ‘판타지’ 발표와 더불어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데뷔 쇼케이스 ‘정말 데뷔하기 좋은 날’을 개최하고 팬들과 첫 번째 공식 만남을 갖는다. 지난 19일 티켓 예매가 시작된 JBJ의 쇼케이스는 예매 개시 단 3분 만에 5천여 전 좌석이 매진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 페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