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금융기업 시소펀딩이 올해에도 강연 문화 콘텐츠 기업 마이크임팩트의 ‘청춘아레나 2017’ 펀딩을 진행한다.
시소펀딩과 마이크임팩트는 그간 ‘청춘아레나 2016’, ‘그랜드 마스터 클래스 빅 퀘스천 2017’, ‘청춘페스티벌 2017’의 진행자금 모집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감시켰다. 특히, ‘청춘아레나 2016’은 첫 번째로 진행했던 축제였음에도 불구하고, 강연, 토크, 음악 공연 등 다양한 내용으로 청춘들의 큰 호응을 받아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시소펀딩 관계자는 “P2P금융은 상생이다. 충분히 투자가치가 있는 축제가 잘 진행되기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펀딩을 기획했다”며, “가치를 알아봐주는 많은 투자자분들이 이번에도 P2P금융 플랫폼 시소펀딩을 통해 마이크임팩트를 응원해주실 것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펀딩은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청춘아레나 2017’ 티켓을 리워드로 제공한다.
마이크임팩트 관계자는 “‘청춘아레나 2017’은 급하게 지나가는 일상 속 잊고 살던 ‘젊은’ 날을 일깨워 주는 행사로 대한민국 청춘들을 위한 축제”라고 소개하며 “다시 한번 시소펀딩과의 협업을 통해 관심 있는 투자자들을 만날 수 있어 의미 있게 생각한다”라며 “2,30대 투자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낼 것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청춘아레나 2017’는 ‘세상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만든 소셜 축제’로 작년의 흥행에 힘입어 올해에는 규모가 더 큰 인천문학주경기장에서 10월 28일(토)에 열린다.
이번 펀딩은 오는 26일 오후 2시 시소펀딩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