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꽃미남 분식집' 더보이즈, 특별한 노래 선물…"만능돌 등극"

더보이즈는 멤버들의 영업 실력이 안정된 2일차를 맞이해 아이돌로서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특별 공연을 준비했다.

27일 방송되는 MBC뮤직 ‘꽃미남 분식집’에서 더보이즈의 보컬 담당 멤버 ‘케빈, 제이콥, 뉴, 현재, 상연’ 5명은 매콤한 떡볶이와 딱 어울리는 달달한 분위기의 ‘브루노 마스’ 메들리를 준비해 ‘꽃미남 분식집’을 찾은 손님들의 심장을 제대로 저격했다는 후문이다. 캐나다 출신의 케빈과 제이콥은 노래 실력은 물론 수준급의 악기 연주 실력을 갖춘 능력자들로 이날 공연에서도 노래와 함께 직접 키보드와 기타를 연주했다.

/사진=MBC뮤직/사진=MBC뮤직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꽃미남 분식집’을 통해 선보이는 남다른 예능감까지 못하는 것이 없는 ‘만능캐’ 멤버 현재와 더보이즈의 든든한 맏형 상연 역시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보컬 실력을 선보였고, ‘전주에서 올라온 노래하는 소년’ 뉴는 가냘픈 외모와는 정반대인 파워풀한 고음으로 손님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더보이즈의 아주 특별한 노래 선물은 27일 오후 8시 30분 MBC뮤직, 더보이즈 공식 V채널과 오후 11시 MBC에브리원을 통해 방송 되는 ‘THE BOYZ 꽃미남 분식집-우리는 영업 중’ 여섯 번째 이야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음원사이트 멜론과 뉴미디어 브랜드 원더케이(1theK) 주요 채널을 통해서도 스페셜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