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 오션파크, 어린이 프로모션 진행 外

대명리조트 천안 오션파크, 어린이 프로모션 진행

대명리조트의 천안 오션파크는 ‘화~목한 가족 어린이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막바지 물놀이를 계획 중인 가족 고객을 위해 기획한 이번 행사는 10월12일까지 매주 화·수·목요일에 방문하는 36개월~13세 어린이 고객에게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단 추석 연휴 기간은 제외된다. 매표소에서 가족관계와 나이를 증명하는 서류만 제시하면 현장에서 티켓 발권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노랑풍선 ‘황금여행’ 기획 패키지 마련


노랑풍선은 연휴 기간 항공권 구매를 놓친 고객을 위해 ‘황금여행’ 기획상품을 마련했다. 우선 일본 홋카이도 패키지는 오타루 운하와 삿포로를 둘러보고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4일간의 여행 상품이다. 이와 함께 사이판 PIC리조트에 묵으며 해변 일광욕과 스노클링 체험을 해볼 수 있는 5일짜리 패키지 상품도 나왔다. ‘두바이·아부다비 패키지’를 구매하면 두바이 주메이라 해안에 위치한 유일한 7성급 호텔인 ‘버즈 알 아랍’에서 세계 최고급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관련기사



에버랜드 ‘레드&그릴 바베큐 페스티벌’ 개최

에버랜드는 추석 연휴 기간 방문객을 위한 특별행사인 ‘레드&그릴 바베큐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에버랜드가 2회째 선보이는 음식 문화 축제로 지난해의 경우 9일의 축제기간 무려 5만 접시의 바비큐가 판매됐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올해에는 돼지목살 스테이크(독일), 캘리포니아 백립(미국), 커리소스 가문어 꼬치(인도) 등 세계 8개국을 대표하는 26종의 바비큐가 와인·맥주 등과 함께 선보인다.

파라다이스시티 ‘포 유어 홀리데이’ 패키지 출시

파라다이스시티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포 유어 홀리데이(For Your Holiday)’ 패키지를 출시한다. 29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는 추석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스탠다드 초이스’, 10만원의 파라다이스 크레디트를 제공하는 ‘스마트 초이스’, 클럽라운지 이용 혜택이 돋보이는 ‘럭셔리 초이스’ 등 세 가지 옵션 중 선택이 가능하다.

나윤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