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감사 마음 담은 화장품 추석 선물로 셀트리온스킨큐어의 셀큐어 기획전 진행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추석 선물로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CELLCURE)'가 추석 선물 세트로 안성맞춤인 두 가지 기획세트를 마련했다.

셀큐어 듀오비타펩 얼티밋 크림 기획 세트셀큐어 듀오비타펩 얼티밋 크림 기획 세트


셀큐어의 ‘듀오비타펩 얼티밋 크림 기획 세트’는 일명 ‘김태희 인생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렸던 ‘듀오비타펩 얼티밋 크림’에 리뉴얼 스킨과 어드밴드스 에멀젼까지 함께 담은 기획 세트이다.



‘듀오비타펩 얼티밋 크림’ 은 비타민C 유도체와 펩타이드를 셀트리온의 컨쥬케이션(Conjugation) 기술을 이용해 결합시킨 단일 성분, ‘듀오비타펩(Duo-Vitapep™)’을 주성분으로 함유하여 멜라닌의 생성을 억제하고 피부 내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에 충분한 영양감과 보습력으로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매끈하게 피부결을 개선시켜주는 참미역 추출물,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아스파라거스 줄기 추출물 등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칙칙한 안색, 기미?잡티, 잔주름 등 피부 노화를 걱정하는 중년에게 추천한다.

셀큐어 지세븐 2종 기획세트셀큐어 지세븐 2종 기획세트


셀큐어의 ‘지세븐(G7even) 스킨&에멀젼’ 2종 기획 세트’는 돌외추출물의 유효성분이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주며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부스팅 토너 & 에멀젼으로 구성된 세트이다.



울릉도에서 자생하는 칠엽담(돌외)에서 찾아낸 7종의 지페노사이드 성분이 콜라겐 합성에 도움을 주어 느슨해진 피부 결 사이 사이를 탄탄하게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노화가 시작되는 20대부터 이미 진행중인 30대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얼리 안티에이징 라인이기 때문에 젊은 여성 분에게 추천한다.

관련기사



셀큐어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실속 있는 구성의 기획 세트에 대한 문의가 많다. 받으시는 분의 연령대와 취향을 고려한 화장품 세트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선물이 될 것이다. 셀큐어의 알찬 기획 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