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정책

코스닥협회, 천안·아산 CEO 간담회 개최

CEO들 모여 지역 발전 방안 논의

28일 천안 에프엔에스테크에서 열린 코스닥 천안·아산 CEO 간담회에 참석한 송윤진(왼쪽부터) 코스닥협회 상근부회장, 김철호 티에스이 대표이사, 홍성천 파인디앤씨 대표이사, 장경호 이녹스첨단소재 대표이사, 김팔곤 에프엔에스테크 대표이사, 이청대 큐에스아이 대표이사, 김두열 제이스텍 사장, 유홍준 제이티 회장이 행사에 앞서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코스닥협회28일 천안 에프엔에스테크에서 열린 코스닥 천안·아산 CEO 간담회에 참석한 송윤진(왼쪽부터) 코스닥협회 상근부회장, 김철호 티에스이 대표이사, 홍성천 파인디앤씨 대표이사, 장경호 이녹스첨단소재 대표이사, 김팔곤 에프엔에스테크 대표이사, 이청대 큐에스아이 대표이사, 김두열 제이스텍 사장, 유홍준 제이티 회장이 행사에 앞서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코스닥협회


코스닥협회가 천안·아산지역 코스닥 상장기업의 정보교류 및 네트워크 형성에 도움을 주기 위해 ‘2017년 제3차 코스닥 천안·아산 CEO 간담회’를 28일 디스플레이 장비기업인 에프엔에스테크㈜에서 개최했다.


올해 3번째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장경호 이녹스첨단소재(272290) 대표이사, 김팔곤 에프엔에스테크 대표이사, 김두열 제이스텍 사장, 유홍준 제이티 회장, 이청대 큐에스아이 대표이사, 김철호 티에스이 대표이사, 홍성천 파인디앤씨 대표이사 등 8명이 참석했다. 코스닥-천안·아산 CEO 간담회 회장인 장경호 대표이사는 “천안·아산지역 코스닥 CEO분들이 더 많이 오셔서 모임이 활성화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명사 초청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여 내실을 다지고 기업 간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며 지역발전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코스닥-천안·아산 CEO 간담회는 지난 2015년 첫 모임을 시작으로 연 3회 개최하며 천안·아산지역 코스닥기업간의 상호이해와 교류를 활성화하는데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이경운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