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아이와 나, 가정과 직장 모두 행복할 수 없을까”…서울시, 콘텐츠 공모전

‘아이와 나, 가정과 직장이 행복한 서울’ 콘텐츠 공모전 포스터. /사진제공=서울시‘아이와 나, 가정과 직장이 행복한 서울’ 콘텐츠 공모전 포스터. /사진제공=서울시


서울시는 결혼과 가족의 소중함에 대한 시민공감대를 형성하고 일·가족을 균형 있게 돌보는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아이와 나, 가정과 직장이 행복한 서울’ 콘텐츠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에는 지역·나이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결혼과 가족’, ‘성평등한 일과 돌봄’, ‘유연한 직장문화’ 3가지 주제로 동영상, 웹툰, 포스터 중 1인(팀) 2작품까지 응모가능하다.


동영상의 경우 애니메이션, 인포그래픽, 광고영상, 다큐멘터리, 뮤직비디오 등 자유로운 형식의 1분 이내 영상물이면 가능하며 웹툰은 8컷 이상의 완결본 만화형식이면 된다. 포스터는 A2(420㎜×600㎜) 사이즈로 형식은 자유다.

관련기사



참가 접수는 10월 26일까지 ‘내 손안에 서울’ 홈페이지(http://mediahub.seoul.go.kr)에서 진행되며 11월 8일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접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참가자 중 상위 10명(팀)의 입상자에게는 서울시장상 및 상금이 수여된다. 최우수상 1명은 200만원, 우수상 2명은 각 100만원, 장려상 3명은 각 50만원, 입선 4명에게는 각 20만원이다.

최수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