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MBN 측 "이소라·서장훈·이수근, '카트쇼' MC 낙점…쇼핑노하우 전수"(공식)

모델 이소라와 방송인 이수근, 서장훈이 MC로 호흡을 맞춘다.

MBN은 12일 “모델 이소라와 방송인 이수근, 서장훈이 오는 11월 첫 방송 예정인 신규 예능 ‘오픈마켓 버라이어티 카트쇼(이하 카트쇼)’의 MC로 낙점됐다. 여기에 쇼핑호스트 이민웅과 가수 박재정이 합세, 이들 MC 군단들은 ‘쇼핑메이트’로 활약하며 현명하고 합리적인 쇼핑 노하우를 전수한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사진=MBN/사진=MBN


MBN ‘카트쇼’는 국내 최초로 실제 대형마트에 스튜디오를 설치, 스타가 직접 마트에서 장을 보는 리얼 장보기 관찰 토크 콘셉트의 오픈마켓 버라이어티쇼다. 현대인에게 친숙한 공간으로 자리매김한 대형마트 속 똑똑한 쇼핑 노하우 꿀팁을 공유하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형식의 토크쇼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다양한 물건들이 한자리에 모여있는 대형마트의 특성을 활용해 매회 주제에 맞춰 장도 보고 관련 토크도 나누는 등 독특하고 신선한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방송에는 다양한 콘셉트에 맞는 게스트가 출연, 스타들이 실제 먹고 사용하고 즐기는 잇 아이템들을 직접 공유하면서 그들의 쇼핑 노하우는 물론 소비 패턴과 라이프스타일까지도 낱낱이 파헤칠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한편, MBN ‘카트쇼’는 오는 11월 중 첫 방송 예정이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