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상경앤에스, 편의서비스 더한 ‘차량 딜리버리 서비스’ 실시






차량 딜리버리 전문 업체 ‘㈜상경앤에스(대표 최상혁)’가 차량 관련 편의서비스를 더한 딜리버리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6일 전했다.

기존의 차량 탁송은 목적지에 차량을 ‘Car Carrier’나 사람이 직접 운전하여 배송하는 것으로 그 서비스가 단순하다. 상경앤에스는 기존 차량 탁송은 물론, 차량 관련한 업무를 대행해주는 편의 서비스를 결합한 신개념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사용자가 여러 가지 제약으로 인해 자동차에 관한 다양한 업무를 집적할 수 없을 때 업체의 전문 매니저가 차를 가져가 현장 업무를 대행하고 사용자에게 배송까지 해준다. 대행하는 차량 업무는 대차, 검사, A/S, 정비, 수리, 신차계약, 중고차 계약/픽업 등 자동차와 관련된 거의 모든 업무를 지원한다.

관련기사



이 업체는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시스템 구축 및 운영을 위해 연관 IT 솔루션 및 플랫폼을 자체 개발했다. 현재 B2B 차량 탁송 분야에서 국내 1, 2, 3위의 유수의 대기업 렌터카 회사들과 고급 수입차 회사에 고품격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축적된 노하우와 인프라를 바탕으로 민간 부문에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현장관리팀, 품질관리팀, 관제·운영팀, 전문 매니저 조직을 정직원으로 고용하여 고객과 기사간의 문제 및 오더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한편, 상경앤에스는 IT회사로 출발하여 2010년 국내 최초로 ‘페이퍼리스 딜리버리 서비스 전용 앱’ 기반으로 차량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했다. 고객만족도와 품질관리에 개념이 전무하던 차량 탁송 시장에서 IT기술과 서비스 프로세스 및 조직 관리까지 동반하여 고객중심의 고품질 차량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상경앤에스의 차량 딜리버리 서비스 관련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상경앤에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