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하이라이트 VS 비투비 동시 컴백? “연습생부터 존경했던 형들” 다양한 가수와 음악

하이라이트 VS 비투비 동시 컴백? “연습생부터 존경했던 형들” 다양한 가수와 음악하이라이트 VS 비투비 동시 컴백? “연습생부터 존경했던 형들” 다양한 가수와 음악




그룹 비투비가 정규 2집을 통해 컴백한 가운데 하이라이트에 대해 입장을 전했다.


오늘 16일 비투비는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에서 정규 2집 ‘Brother Act.’의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비투비는 같은 시간에 새 앨범을 공개하는 하이라이트에 대해 “하이라이트 형들은 저희가 연습생부터 존경하고 좋아했던 형들이고 선배님이다. 같이 활동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다”라고 이야기했다.


또한, “꼭 하이라이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가수들이 나온다. 다양한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다는 것이 감사하고 즐겁다. 저희는 진짜 그렇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비투비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Brother Act.’를 발매할 예정이다.

한편, 올해 데뷔 8주년을 맞이한 하이라이트는 7주년에 팬들과 함께하지 못한 아쉬움을 덜고자 ‘CELEBRATE’에 애틋한 팬 사랑을 담아냈으며 무료 쇼케이스를 개최할 계획이다.

이어 데뷔 8주년 기념 & 두 번째 미니 앨범 ‘CELEBRATE’이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후 8시 ‘CELEBRATE’ 쇼케이스가 브이 라이브 생방송이 전해진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