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코웨이, 4단계 맞춤형 세정 '인텔리케어 비데' 선봬

코웨이의 혁신 수류기술 ‘i-wave 시스템’이 적용된 신제품 ‘인텔리케어 비데 BASH30-A’./사진제공=코웨이코웨이의 혁신 수류기술 ‘i-wave 시스템’이 적용된 신제품 ‘인텔리케어 비데 BASH30-A’./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가 고객 맞춤형으로 세분화된 세정과정을 탑재한 비데를 새롭게 선보였다.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16일 새로운 세정과정인 ‘i-wave 시스템’을 적용한 ‘인텔리케어 비데 BASH30-A’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품명 인텔리케어는 제품의 주요 특징인 ‘똑똑한 맞춤(Intelligence)과 케어(Care)’를 조합한 단어로 장점을 강조했다.

‘i-wave 시스템’은 세정과정을 4단계 코스로 설계한 코웨이의 새로운 수류 기술이다. i-wave 시스템의 4단계 수류 코스는 소프트 스타트(긴장완화), 프리 워시(예비세정), 메인 워시(집중세정), 린스 워시(헹굼)로 진행된다.

코웨이는 4단계 수류 코스를 고객의 컨디션에 맞게 단계 별 수압, 세정범위, 수류 변화를 다르게 설계해 세정모드도 다양화했다. 저자극 세정을 제공하는 케어세정, 여성들이 민감한 날 세심한 케어를 제공하는 여성케어 등 4개의 모드가 있다. 코웨이의 i-wave 시스템 수류기술은 현재 특허 출원을 진행 중이다.


인텔리케어 비데는 버블회오리 살균기능을 적용해 도기 위생성도 높였다. 버블세정제와 전기분해살균수를 차례로 회오리 분사해 유로와 노즐은 물론 도기 구석구석 보이지 않는 틈새까지 살균한다. 하루에 한번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3단계 스스로 살균하며 사용자가 원할 때마다 원터치 버튼으로 간편하게 살균할 수 있다. 또 항문노즐과 비데노즐의 덕트를 분리하고, 비데 하단부에 클린 커버를 장착해 위생성과 관리 용이성을 확보했다.

관련기사



아울러 코웨이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하도록 세정과 위생관리의 진행 상황을 시각화한 ‘안심클린시스템’도 적용했다. 안심클린시스템은 발광다이오드(LED) 화면에서 4단계 세정과정을 단계적으로 보여주는 장치다. 노즐 세척과 살균 후에는 종료되었다는 안심클린 메시지를 표시해준다.

이 외에도 코웨이가 지난 2014년 국내 최초로 서울대학교병원 대장항문외과와 공동 개발한 좌욕 전용 수류 기능이 이번 신제품에 탑재됐다. 사용자는 분수 위에 앉아있는 듯한 부드러운 느낌으로 좌욕을 즐기며, 혈액순환과 항문질환 예방 등 건강까지 케어할 수 있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세정과 위생, 건강 관리 등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반영해, 세심한 부분까지 완벽하게 케어한다”며 “비데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텔리케어 비데 BASH30-A의 렌탈 서비스 가입 시 월 렌탈료는 2만5,900원(등록비 10만 원 기준)이며 일시불 판매가는 81만9,000원이다. 제품 문의는 1588-5200으로 하면 된다. 코웨이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버블 세정제 카트리지 1년치와 배변자세를 교정하는 배변도우미 기념품을 증정한다.

백주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