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용 데크플레이트 국내 1위 기업 덕신하우징은 충남 홍성의 골프 유망주 김경강 군(구항초 4)과 후원 협약을 체결키로 하고, 골프 대회 참가 비용을 비롯한 기타 훈련 비용 등을 지원하기로 했다.
덕신하우징은 2014년부터 골프 꿈나무들의 마음껏 기량을 펼칠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들기위해 ‘덕신하우징배 전국남녀 꿈나무 골프대회’를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골프 재능은 뛰어나지만, 가정 형편이 어려워 꿈을 펼치지 못하는 골프 유망주를 발굴하고 후원하는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있다. 덕신하우징의 ‘골프 유망주 후원 프로젝트’는 지난 2014년 조재원, 조재형 형제와의 인연으로 시작해 김경강 군까지 5번째다.
이번에 후원 협약을 체결한 김경강 군은 초등학교 1학년때부터 골프에 입문, 올해 첫 전국대회였던 덕신하우징배 꿈나무 골프대회‘에서 남자 저학년부에서 4위와 문화체육부장관배 골프대회에서 5위를 차지하는 등 두각을 드러내기 시작한 골프 유망주다. 어려운 가정형편 탓에 운동 중단까지 고민했던 김 군은 이번 후원으로 선수생활을 이어나가게 됐다.
김 회장은 “김 군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수가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여전히 어려운 상황에서 꿈을 펼치지 못하고 있는 유망주들이 많은데 그들이 꿈을 펼칠 수 있게 돕는 일이 삶의 목표이자 가치”라고 전했다.
덕신하우징은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독도사랑 광복음악회 개최‘ 와 ’실종아동찾기 캠페인‘, ’서울SOS어린이 마을‘ 정기봉사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서 펼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충남 지역의 저소득층 아동 후원을 위해 김명환 회장 국민연금 평생 기부 함께 베트남 전쟁 피해 어린이들을 위한 참전 연금 전액 후원을 실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