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인물들의 8박 10일 프랑스 여행기를 담은 JTBC의 새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의 네번째 OST ‘U&I’가 오는 27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아름다운 영상과 따듯한 이야기를 담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의 드라마 ‘더 패키지’의 네번째 OST ‘U&I’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JB와 잭슨이 녹음을 한 메이킹 영상에 이어 ‘더 패키지’의 설렘 가득한 장면들로 만들어진 영상이 공개되어 OST와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그룹 갓세븐은 지난 2014년 ‘Got it?’을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했다. 이어 각종 공연과 방송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전개했으며, 지난 10일 미니앨범 ‘7 for 7’을 발매하며 7개월만에 컴백했다. 또한 JTBC 드라마 ‘더 패키지’의 OST ‘U&I’를 통해 첫 OST를 발매하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JTBC의 드라마 ‘더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 나갈 여행 드라마로, 드라마 ‘추노’, ‘7급 공무원’, 영화 ‘해적’ 등 히트작 메이커 천성일 작가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방송가 안팎의 주목을 받고 있는 하반기 기대작이다. 드라마 ‘직장의 신’, ‘가족끼리 왜 이래’의 전창근 PD가 여행의 감성을 따뜻하고 아름답게 불어넣는다.
한편, 갓세븐의 JB와 잭슨이 OST에 참여한 JTBC의 드라마 ‘더 패키지’는 매주 금,토 오후 11시에 방영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