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신곡배달] '청량미 뿜뿜'…신인그룹 인투잇의 '어메이징'한 데뷔

Mnet ‘소년 24’에서 탄생한 준비된 8인조 보이그룹 인투잇이 드듸어 정식 데뷔를 알렸다.

그룹 인투잇은 2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카르페디엠(Carpe Diem)’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가요계에 발을 내딛었다.

/사진=‘어메이징’ 뮤직비디오 캡쳐/사진=‘어메이징’ 뮤직비디오 캡쳐


타이틀곡 ‘어메이징(Amazing)’은 상큼한 트로피컬 테마에 칠 트랩 사운드가 가미된 신선한 댄스팝 곡으로, 인투잇만의 세련되면서도 풋풋한 감성을 담아냈다.


‘널 기다리는 시간도/ 너 없이 자는 밤에도/ 솔직히 말해 All night long/ 널 갖고 싶어 Baby/ 애타는 맘은 Day by day/ 몰라보는 너 어떡해/ 화내고 싶어도/ Amazing Girl/ 왤케 예쁜건데/ 너만 보이는데/ 말도 안돼/ Yoo ooh ooh Yoo ooh ooh’

관련기사



이 곡은 예쁜 여자친구에 대한 밀당과 사랑의 감정을 느끼는 소년의 감성이 중심을 이루며 흐른다. 여기에 8명의 멤버들의 상큼한 보이스가 더해지면서 노래가 가지는 순수함은 더욱 배가 된다. 특히 ‘Yoo ooh ooh Yoo ooh ooh’라고 부르는 후렴구는 한번만 들어도 따라 부를 수 있을 만큼 쉬우면서도 강한 중독성을 가지고 있다.

자유분방하면서도 파워풀하고, 또 한 편으로는 맑은 느낌을 자아내는 이 곡의 분위기는 왠지 모르게 그룹 인투잇과도 상당 부분 닮아있다는 느낌이 들 정도다.

1년 6개월 동안 지속된 치열한 서바이벌, 260회의 상설 공연으로 내공을 다져온 그룹 인투잇은 ‘그것에 빠져들다’라는 팀 이름에 담긴 뜻처럼, 본연의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 연습생에서 정식 가수로, 소년에서 남자로 거듭나기 시작한 인투잇의 행보를 지켜보는건 어떨까.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