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아이콘, 新예능 '교칙위반 수학여행' 첫 티저 영상 공개

아이콘의 데뷔 첫 완전체 예능으로 주목받고 있는 ‘교칙위반 수학여행’이 한꺼풀 베일을 벗었다.

JTBC ‘글로벌 우정 프로젝트-교칙위반 수학여행’은 오늘(26일) 오전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사진=YG엔터테인먼트


‘인생 수학여행’을 예고하는 자막으로 시작한 영상에서 아이콘은 서로 어깨동무를 하며 한껏 들떠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지만 행복도 잠시, 이들 앞에 놓인 수많은 교칙은 순탄치 않은 여행을 암시했다.

학생 주임으로 나오는 정형돈은 “이거 뭐야? 멋 부리지마!”라고 호통부터 쳤다. 복장 검사를 깐깐하게 해 학생 주임에 완벽 빙의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진환이 “너무 억압하지 마십시오!”라고 반기를 들어 인솔 교사와 학생들 간의 미묘한 신경전이 펼쳐졌다.


엄격한 교칙이 있지만 ‘일탈’을 꿈꾸는 것도 학창시절에만 누릴 수 있는 특권이다. 바비는 “저거 한 모금 마셔볼래?”라며 은밀한 제안을 하고 바뀐 장면에서 다같이 정체 모를 액체를 마시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관련기사



‘교칙위반 수학여행’은 ‘양싸고’의 아이콘, 일본 라이징 스타들로 구성된 ‘동경여고’ 소녀들의 한·일 연합 프로젝트다.

무엇보다 아이콘의 완전체 예능으로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벌써부터 ‘본방사수’를 외치는 팬들의 목소리가 뜨겁다. 무대 위에서 카리스마와 힙합 스웨그 넘치는 모습을 주로 보인 아이콘이 리얼리티를 통해 얼마나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지 관심을 모은다.

여기에 정형돈, 조세호, 김신영 등 ‘프로 예능인’까지 합류하며 완벽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특히 정형돈은 아이콘과 ‘주간아이돌’을 통해 이미 한 차례 호흡을 맞춘 적이 있어 남다른 케미가 예상된다.

YG엔터테인먼트가 직접 제작한 ‘교칙위반 수학여행’은 11월 4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 12시 2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