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측은 걸그룹 굿데이의 희진과 신예 싱어송라이터 이요한이 가창자로 참여한 OST Part 6 ‘Shelter’ (Feat. 이요한 (OFA)) 음원을 31일 정오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Shelter’는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를 중심으로 한 심플한 악기구성에 기름기를 뺀 담백함으로 완성된 사랑스러운 남녀 듀엣곡으로, 극중 여기저기 상처 받고 갈 길 잃은 윤지호(정소민 분)를 따뜻하게 보살펴주는 남세희(이민기 분)의 보금자리를 표현했다.
특히, 이번 OST는 Mnet ‘슈퍼스타K’ 시즌5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TOP3에 진출한 참가자이자 걸그룹 ‘굿데이’의 메인보컬인 희진이 가창에 참여해 기대감을 불러 모은 노래다.
이와 함께 ‘슈퍼스타K’ 시즌7의 TOP10 출신이자 최근 프라이머리 새 앨범 ‘신인류’에 참여해 주목을 받고 있는 신예 싱어송라이터 이요한이 피처링에 참여, 희진과의 ‘달달 케미’로 음악적 퀄리티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집 있는 달팽이가 세상에서 제일 부러운 ‘홈리스’ 윤지호(정소민 분)와 현관만 내 집인 ‘하우스푸어’ 집주인 남세희(이민기 분)가 한 집에 살면서 펼쳐지는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신선한 설정과 공감을 부르는 스토리로 방송 첫 주 만에 호평을 이끌어내며 인기 상승세를 타고 있다.
한편,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며, 희진과 이요한이 함께한 OST Part 6 ‘Shelter’ (Feat. 이요한 (OFA))는 오늘(31일) 정오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