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강남웨딩홀 SC컨벤션센터, 상반기 골든타임 완판 기념 프로모션 진행



SC컨벤션센터가 2018년 상반기 소위 ‘골든타임’이라 불리는 고객선호 예식시간대가 완판된 것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난 7월에 잔여타임 모객을 위해 출시한 ALL IN ONE 초특가 패키지에 대한 고객의 반응이 좋아, 돌아오는 11월 한달 간 앙코르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앙코르로 진행되는 ALL IN ONE초특가 패키지프로모션은 홀대관료와 한식 및 양식 코스요리, 음주류, 플라워 장식 및 부대비용을 포함한 모든 비용을 최저 1인 49,0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단 11월 한달 간 5커플 한정으로 진행되며 전 품목1인 1,000원의 추가 특별할인혜택이 제공된다.


SC컨벤션센터의 대표 홀인 프리미에르홀은 7M이상의 천고와 국내최초 12M의 초대형 파노라마로 최대 수용이 1,000명까지 가능하며 브리티쉬 스타일 햄프턴 플라워의 연출로 신랑 신부의 특별한 순간인 웨딩을 더욱 품격 있게 구성할 수 있도록 한다.

관련기사



또한 웅장한 규모와 고급스러운 연출을 위한 실내배치, 조명 등을 비롯해 첨단 영상 시스템까지 갖췄다. 이 밖에도 12층의 아나이스홀에서는 도심 전격을 보며 진행하는 소규모 하우스 웨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계자는 “동시예식을 선호하는 예비부부들에게 합리적인 비용을 제시하는 SC컨벤션 센터가 업그레이드 된 플라워 장식과 스페셜 코스요리로 새롭게 단장하며 보다 더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