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 에버랜드 '천 송이 국화정원' 운영 外

에버랜드 ‘천 송이 국화정원’ 운영

에버랜드는 완연한 가을을 맞아 국화로 만든 이색 특별전인 ‘천 송이 국화정원’을 오는 5일까지 연다. 에버랜드 뮤직가든에서 타워트리로 내려가는 계단 길에서 펼쳐지는 전시에는 한 줄기에서 천 송이 이상의 국화를 피우는 천간작(千幹作)과 하트꼬리고양이·아치터널 등 이색 국화 토피어리 및 다양한 국화 분재 20점을 선보인다. 올해는 매년 ‘대한민국 국향대전’을 여는 전남 함평군도 참여해 여러 작품을 함께 준비했다. 국내 최고의 국화 전문가로 통하는 함평군농업기술센터의 고찬훈 농촌지도사의 작품도 있다.

노랑풍선 ‘홍콩 디즈니랜드’ 기획전


노랑풍선은 SC제일은행과 함께 ‘홍콩디즈니랜드 다드림 자유여행 기획전’을 개최한다. 이 기획전은 SC제일은행 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현지에 도착해 픽업 서비스로 디즈니랜드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 디즈니 할리우드 호텔, 디즈니 익스플로러스 로지 호텔 등 3곳의 디즈니 테마호텔 중 하나를 선택해 숙박할 수 있다. 또 홍콩디즈니랜드 2일권, 덕링 크루즈 승선권, 홍콩지하철 MTR 1일 패스 등 총 10만원 상당의 선물도 증정한다.

관련기사



모두투어 새 BI·슬로건 공개

모두투어는 새 브랜드아이덴티티(BI)와 슬로건을 공개했다. 이달부터 ‘다시 만나고 싶은 여행’이라는 슬로건과 ‘당신을 여행합니다’라는 카피로 새로운 브랜드 활동을 이어간다. 모두투어는 새 BI 제작을 기념해 한류스타 김수현을 모델로 한 TV광고를 곧 공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17일부터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7 모두투어 여행박람회’를 통해 새로운 BI와 슬로건, 전속모델 김수현을 활용한 브랜드 홍보를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곤지암·용평리조트 ‘듀엣 스키 시즌권’ 출시

곤지암리조트가 평창동계올림픽 개최지인 용평리조트와 함께 ‘곤지암·용평 듀엣 스키 시즌권’을 500매 선착순 한정으로 특별 출시한다. 이 상품은 곤지암리조트 주중 시즌권과 용평리조트 주말 스키패스가 결합된 패키지다. 이 상품을 구매하면 용평리조트 객실 할인 이용권, 피크아일랜드 할인 우대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듀엣 스키 시즌권 가격은 79만원이며 오는 7일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나윤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