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SE★이슈] "고마워요 남편" 신지수 예비신랑 이하이는 누구…유명 음악PD

배우 신지수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결혼상대 이하이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신지수는 3일(오늘) 오후 서울 한 호텔에서 4세 연상의 작곡가 겸 음악프로듀서 이하이와 결혼식을 올린다. 지인의 소개로 교제를 시작한 두 사람은 1년 열애 끝에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써드마인드스튜디오/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써드마인드스튜디오


이하이는 최근 가수 박효신 등과 작업하며 화제를 모은 음악 프로듀서로 화장품, 전자제품 등 국내외 다수의 CF음악을 제작하는 등 뛰어난 실력을 갖췄다.


신지수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이하이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앞서 신지수는 눈밭을 배경으로 찍은 셀카를 게재하며 “신지수는 이제 니 꺼! 오 마이 비너스. 사랑을 원해요. 아님 없어진다?”라는 글을 작성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이어 최근에는 “초 스케일 봐라. 고마워요 남편. 케이크 준비해주고 요양 같은 여행 함께해줘서”라며 #이하이, #신지수, #생일기념, #여행 등의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한편, 신지수의 결혼식에는 신지수와 같은 모임인 ‘하미모(하나님을 사랑하는 미녀들의 모임)’ 멤버들이 참석해 결혼을 축하할 예정이며, 축가는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배우 윤시윤, 래퍼 H유진이 맡았다. 이하이와 신지수는 결혼식을 마친 뒤 베트남으로 신혼여행을 떠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