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인물들의 8박 10일 프랑스 여행기를 담은 JTBC의 새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의 다섯번 째 OST ‘오늘따라 예쁘다’가 오늘 3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아름다운 영상과 따듯한 이야기를 담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의 드라마 ‘더 패키지’의 다섯번 째 OST ‘오늘따라 예쁘다’가 오늘 3일 발매된다. 인디 대세 윤딴딴과 대세 걸그룹 여자친구의 은하의 듀엣으로 연일 화제를 모은 ‘오늘따라 예쁘다’는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들의 달달함을 표현한 가사와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감미로운 윤딴딴의 목소리와 상큼한 은하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풋풋한 연인들의 설레는 마음을 대변해줄 발랄한 매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오늘따라 예쁘다’는 히트작곡가 ‘똘아이박’이 작곡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은하는 지난 2015년 그룹 여자친구로 데뷔했으며, 각종 방송과 공연을 통해 남다른 가창력을 드러냈다. 이후 드라마 OST와 황치열, 틴탑의 천지 등 듀엣 음원까지 발매하며 다방면으로 활동해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윤딴딴은 지난 2014년 ‘반오십’이라는 앨범으로 음악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꾸준한 음원활동과 공연활동을 통해 현실적인 가사와 편안한 멜로디, 음색을 선보이며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윤딴딴과 은하의 음원과 더불어 동 앨범에는 시청자들의 문의가 빗발친 ‘더패키지’의 배경음악 Imagine이 선 공개 된다. Imagine은 신예 크로스오버 가수 임지은이 음악감독인 개미의 곡에 작사와 가창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프랑스 배경의 드라마인 ‘더패키지’로의 몰입도를 높였다.
JTBC의 드라마 ‘더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 나갈 여행 드라마로, 드라마 ‘추노’, ‘7급 공무원’, 영화 ‘해적’ 등 히트작 메이커 천성일 작가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방송가 안팎의 주목을 받고 있는 하반기 기대작이다. 드라마 ‘직장의 신’, ‘가족끼리 왜 이래’의 전창근 PD가 여행의 감성을 따뜻하고 아름답게 불어넣는다.
한편 윤딴딴과 여자친구 은하가 OST에 참여한 JTBC의 드라마 ‘더 패키지’의 OST ‘오늘따라 예쁘다’와 임지은의 ‘Imagine’은 3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