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테이스티나인, 베트남 현지 맛 그대로 ‘반쎄오홍’ 런칭

▲㈜테이스티나인 제공▲㈜테이스티나인 제공


㈜테이스티나인은 프리미엄 베트남 맛집 브랜드 ‘반쎄오홍’을 런칭한다고 3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새롭게 소개되는 반쎄오홍은 베트남의 가장 핫한 메뉴중 하나인 ‘반쎄오’를 백화점에 최초로 선보인다.

반쎄오는 지글지글 구워내는 케이크라는 뜻으로 베트남 인기대중음식이다. 각종 채소, 고기, 해산물 등이 들어간 외국의 ‘오믈렛’이나 국내의 ‘전’과 비슷한 식품이며, 케이블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4’에서 소개된 바 있다.

반쎄오홍은 반쎄오 외에도 넴, 분짜, 베트남 전통 음료 신또 쥬스 등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반쎄오홍은 베트남 현지의 맛을 그대로 전하기 위해 베트남 현지 레시피를 그대로 전수 받아 조리한다. 신선한 원재료를 통하여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관련기사



㈜테이스티나인 관계자는 “행복한 한 끼를 만들어가는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가 되고자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신제품 개발을 해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테이스티나인은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로서 가자미식해, 고추장굴비, 명인젓갈, 손만두, 제이브라운 디저트 세트 등을 온라인, 백화점, 홈쇼핑 등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또한, 설탕과 조미료 없이 배와 매실로 만든 ‘매실김치’를 성공적으로 런칭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