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하이브리드 캐주얼 구두 브랜드 소다의 설레임 프로모션이 한달 더 연장됐다.
소다 관계자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프로모션 기간을 더 연장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소다에서 진행하는 연장 프로모션은 ‘설레임의 시간을 소다와 함께 하세요’라는 컨셉하에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수도권 매장에서 소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소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하여 DFD 라이프. 컬처 그룹의 더 스테이 힐링파크에서 사랑하는 연인, 가족과 프로포즈, 웨딩, 리마인드 웨딩 등 컨셉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 서비스와 액자, 더 스테이 힐링파크 숙박 시 비비큐와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소다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이번 2017 F/W 시즌에는 멋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니커즈와 슬립온, 소다만의 노하우와 디자인이 돋보이는 헥사곤 오너먼트 라인 등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소다 관계자는 “이번 FW 맞이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소다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순간을 간직하기 바란다.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모션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