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한국야쿠르트, 간·콜레스테롤 동시에 관리할 건강기능식품 '쿠퍼스 프리미엄C' 출시



한국야쿠르트는 6일 간 건강과 콜레스테롤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쿠퍼스 프리미엄C’(사진)를 오는 1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쿠퍼스 프리미엄C’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한 기능성 원료인 홍국에 들어있는 모나콜린K 5㎎을 함유해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은행잎 추출물도 부원료로 함께 들어갔다.

이 제품 역시 기존 ‘쿠퍼스 프리미엄’과 같이 정제와 액상 제품 두 가지가 하나로 묶인 이중 복합제형으로 출시된다. 모나콜린K와 은행잎추출물은 정제로 넣었다. 여기에 헛개나무 추출 분말 2,460㎎은 액상으로 만들었다. 헛개나무 추출물은 알콜성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


한국야쿠르트 측은 쿠퍼스 프리미엄 시리즈를 계기로 건강기능식품 분야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간 건강에 콜레스테롤 건강까지 복합 기능성을 목적으로 ‘쿠퍼스 프리미엄C’를 새롭게 출시했다”며 “콜레스테롤은 평소 적절한 예방과 관리가 중요하므로 꾸준히 관심을 갖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한국야쿠르트의 모바일 앱인 하이프레시(hyFresh)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한 병의 용량은 140㎖, 가격은 2,500원이다.

한편 기존에 나온 ‘쿠퍼스 프리미엄’은 신제품 출시에 따라 제품명을 ‘쿠퍼스 프리미엄L’로 바꾼다.

박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