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정품 멀티숍인 오케아(OCEA)가 나이키 에어맥스 97 대량 입고로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몇 안 되는 유명 나이키 정품 업체인 ‘오케아(OCEA)’는 작년 인기상품인 나이키 에어맥스 95 , 나이키조던 등 (나이키 운동화) 없어서 못 파는 한정판을 대량 공급해 유명한 업체(나이키 정품사이트)이다.
나이키 매니아들은 ABC마트, 무신사, 힙합퍼와 함께 가장 주목받는 업체로 오케아(OCEA)를 꼽았다
취재차 찾은 오케아(OCEA)의 관계자로부터 나이키 에어맥스 97의 인기에 대해 들을 수 있었다.
2017년은 에어맥스 97의 탄생 20주년을 맞은 해로 많은 색들이 전 세계적으로 히트 쳤다.
그리고 나이키 에어맥스 97은 나이키에 에어맥스 95와는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다는 오케아(OCEA) 담당자의 설명이다. 나이키 에어맥스 97실버 컬러가 처음 출시됐을 때 보디까지 모두 올 스카치로 처리, 밤이 되면 빛을 받아서 빛나는 에어맥스 97은 당시로서는 혁명이었다고 한다.
오케아(OCEA)에서는 에어맥스97 전 상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콜센터를 통하여 사이즈를 물어보시는 분들에게 드리는 팁으로 발볼이 조금 크신 분들은 한 사이즈 업하시는 것을 추천했다.
매월 있는 ‘오케아(OCEA)’에 세일 정보, 재입고 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오케아(OCEA)’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