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욕망스무디, 시호스무디로 새롭게 태어나다…11월 9일 공식 온라인 판매 시작



클렌즈라는 이름으로 인기를 끌며, 작년 한해 클렌즈 붐을 가져온 욕망스무디가 야노시호와 함께 시호스무디라는 이름으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욕망스무디는 박지윤의 욕망아줌마라는 별명을 활용하여 속을 비우는 방법. 클렌즈 라는 컨셉의 제품을 출시하여 홈쇼핑 20회 이상 매진, 티몬 매출 상위 1% 파트너, 롯데닷컴 인기 상품으로 선정된 작년 인기 상품 중 하나다.


박지윤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제 욕망스무디는 없지만 건강한 스무디는 다른 이름으로 여러분을 찾아뵙게 될거고요, 저는 욕망뉴트리밀로 여러분들에게 더 자주 인사드릴게요”라며, 선택과집중을 위해, 욕망스무디를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박지윤의 빈 자리는 사랑맘으로 유명한 야노시호와 함께 야노시호의 셀프케어를 접목하여 기존과 다른 새로운 클렌즈를 선보인다.


시호스무디는 기존 욕망스무디 제품을 더욱 업그레이드 하여 클렌즈부스터와 스무디 용량 증가, 셀프케어 비법이 담긴 뷰티북, 클렌즈프로그램을 추가하여 보다 진보한 ‘2세대 클렌즈’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특히, 클렌즈부스터는 피쉬콜라겐과 유산균이 들어간 제품으로서, 클렌즈를 진행 할 시 도움을 주는 부스터이며, 콜라겐이 들어있어, 피부 관리와 몸매 관리 두가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콜라겐클렌즈 제품 구성이다..

뷰티북에는 야노시호의 셀프케어비법과 새로운 클렌즈프로그램, 요가프로그램 등 야노시호의 몸매관리 비법 등 다양한 뷰티 정보를 담아내고 있다.



시호스무디 관계자는 “기존에 고객들이 불편했거나 아쉬웠던 점들을 최대한 반영하여 새롭게 상품을 기획하였다”며 “야노시호의 셀프케어 비법을 담아 클렌즈 프로그램을 개편하여. 기존보다 더 쉽게 누구나 할 수 있는 클렌즈를 마련하였으니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즐겨 주셨으면 한다”고 전하였다.

시호스무디는 시호뷰티닷컴에서 11월 9일부터 판매를 시작하며, 이후 각 온라인 쇼핑몰과 홈쇼핑에 런칭을 시작할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