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창업단신] 미스터피자 수험생 격려 스쿨어택 이벤트 外

△미스터피자, ‘고3’ 격려 스쿨어택 이벤트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수능시험을 치른 고3 학생을 응원하기 위한 수험생 응원프로젝트 ‘피자샌드 스쿨어택’을 실시한다. 19일까지 미스터피자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수능생 응원 메시지’나 ‘해당 학급에 꼭 피자샌드 선물을 받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사연 중 10개를 선정, 21일부터 30일까지 사연의 주인공이 된 학급에 피자샌드를 전달한다. 이중 2개 학급에는 미스터피자의 드릠팀이 직접 방문해 화려한 도우쇼 공연과 함께 피자샌드를 선물한다. 당첨자는 20일 미스터피자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게시글을 통해 발표하고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맛있는 술집 ‘미술관’ 가을 신메뉴 출시



마포갈매기로 잘 알려진 외식 전문기업 디딤이 운영하는 주점 프랜차이즈 미술관이 가을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 미술관은 7080년대 복고풍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이색 주점 프랜차이즈로, 특색 있고 다양한 메뉴 구성을 위해 매 분기 트렌드와 대중성을 반영한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가을 시즌을 맞아 선보인 미술관의 신메뉴는 ‘生바지락탕’, ‘사천바지락볶음’, ‘고기김치전’, ‘콘치즈홀릭’, ‘양념감자튀김’ 등으로 총 5종으로 특히 가을에 깊은 맛을 더하는 별미 바지락을 이용한 메뉴들이 눈에 띈다.


△풀잎채, 한식뷔페 최초 ‘평일올데이 가격제’

관련기사





프리미엄 한식뷔페 풀잎채가 2013년 1월 브랜드 론칭 이후 5년만에 처음으로 가격 변동을 단행한다. 가격 변동 시점은 이번 겨울신메뉴가 선보이는 11월 15일부터다. 풀잎채는 한식뷔페 업계 최초로 ‘평일올데이 가격제’를 시행한다. 평일점심은 1만2,900원에서 1만4,900원으로, 주말 공휴일은 1만6,900원에서 1만8,900원으로 각각 2,000원 인상하는 대신 평일저녁은 1만6,900원에서 1만4,900원으로 2,000원 인하한다. 풀잎채 마케팅팀 팀장은 “그동안 식재료비, 인건비, 임대료 등 지속적인 원가 인상 요인이 있었음에도 감내해오다 부득이하게 변경하게 됐다”고 말했다.

△요거프레소, 정통 브리오슈 식빵 3종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가 지난 6일 겨울 추위를 녹여줄 따끈한 식빵 3종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요거프레소는 커피와 잘 어울리는 맛과 식감을 찾기 위해 계란의 수와 버터의 비율을 조절하며 수십 번의 테스트를 거친 끝에 고급 버터의 진한 풍미와 궁극의 부드러움을 갖춘 브리오슈 식빵 3종 시리즈를 완성했다. ‘마롱브래드’는 부드러운 빵에 알밤이 듬뿍 들어가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이고 ‘삼색콩브래드’는 세 가지 콩의 맛과 색이 최적의 조화를 이루어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블랙치즈브래드’는 건강한 천연 오징어 먹물과 고소한 에멘탈 치즈가 아낌없이 들어가 있어 디저트로는 물론이고 식사 대용식으로도 탁월하다. 가격은 모두 3,000원이다.

△배스킨라빈스, 커피 브랜드 ‘카페 브리즈’ 전면 리뉴얼



배스킨라빈스가 ‘카페 브리즈’의 원두 블렌딩과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 한다고 밝혔다. ‘카페 브리즈’는 배스킨라빈스 고유의 커피 브랜드로, 전국 약 930여개 판매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리뉴얼 된 카페 브리즈의 원두는 대표적인 고품질 커피 산지인 콜롬비아와 브라질산 원두, 산미가 강하지 않고 밸런스가 좋은 니카라과산 원두를 블렌딩 해 고소한 단맛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

카페브리즈는 원두 리뉴얼과 함께 뉴욕, 런던 등지에서 활동하는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듀오 ‘크랙앤칼’이 디자인한 새로운 컵도 선보였다.

박윤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