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흥행퀸 손예진 오늘 뜬다...‘클래식: 배우 토크 LIVE’

배우 손예진이 오늘 롯데시네마 월드관에서 진행하는 [클래식:배우토크 LIVE]에 참석한다.

[한국로맨스영화 기획전]의 메인 행사로 진행되는 이번 배우토크LIVE 행사는 지난 9일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화제다.특히 평일 늦은 저녁시간인데다 신작이 아닌 영화 행사라는 점에서 충무로의 독보적인 흥행퀸 손예진의 위엄을 새삼 실감하게 했다.






이날 진행되는 “배우토크 LIVE”는 영화 <클래식>을 관람하는 관객들과 함께 오후 9시 30분 정시우 기자의 진행으로 약 1시간 동안 이루어 진다.

무엇보다 이날 행사에는 영화 <클래식>을 연출한 곽재용 감독이 함께 참석해 영화에 대한 비하인드와 배우 손예진에 관한 다양한 일화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물론 지난 9일 온라인 사진전 ‘손예진 인생작 에디터”를 통해 공개된 그녀의 작품 10선에 대한 소회와 함께 작품을 했던 상대 배우들이 그녀에게 보내는 질문에 응하는 특별한 코너도 마련한다.

관련기사



영화<클래식>은 한국 멜로 영화의 대표작으로 지금까지도 국내는 물론 많은 해외팬들에게까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으로 배우 손예진을 멜로 영화의 퀸으로 자리매김하게 해준 중요한 영화다.

이 작품을 기점으로 <연애시대> <내 머리 속의 지우개> <외출> <아내가 결혼했다> 등 다양한 멜로 명작들이 탄생했고, 손예진은 여기에 한발 더 나아가 연기의 스펙트럼을 넓히며 한국의 대표 여배우로 흥행과 연기력을 모두 갖춘 독보적인 존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처럼 배우 손예진의 필모에 중요한 의미를 갖는 작품인 만큼 행사에 앞서 감독님과 함께 영화 관람을 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행사는 카카오 TV를 통해 단독 생중계되는 만큼 티켓 매진으로 인해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팬들도 카카오 영화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