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056080)이 자사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를 소비자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
유진로봇은 오는 12월 말까지 총 4회에 걸쳐 복합 쇼핑몰과 가전 매장에서 로봇청소기를 직접 확인하고 작동해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첫 행사는 11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스타필드 하남에서 열린다. 아이클레보 오메가, 아이클레보 아이언맨과 스타워즈, 아이클레보 아르떼 등 프리미엄부터 스테디셀러까지 다양한 제품군이 현장에 전시될 예정이다.
행사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룰렛 게임을 진행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매일 행운의 럭키드로우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60만원 상당의 아이클레보 오메가를, 2명에게는 아이클레보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스타필드 하남을 시작으로 스타필드 고양과 이마트의 체험형 가전 전문매장인 일렉트로마트 킨텍스점과 하남점에서 순차적으로 열린다.
유진로봇 마케팅팀 관계자는 “체험 후 구입을 선호하는 가전 소비 트렌드에 따라 지난 하반기부터 일렉트로마트 수도권 주요 지점에 입점하는 등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 힘쓰고 있다”며 “날씨가 추워지고 모임이 많아지는 시즌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가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줄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 체험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유진로봇의 아이클레보는 29년 로봇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정교한 주행과 꼼꼼한 청소력이 강점인 가정용 청소로봇을 판매하고 있다. 6년 연속 산업통상자원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돼 전 세계 30개국에 수출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