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요원은 21일 오전 10시반 서울 드래곤시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프리미어라운지 26층에서 한류엑스포(KWAVE-EXPO 2017)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한국무역협회 국제협력실 이동기실장과 케이웨이브 최용호대표가 배우 이요원에게 한류엑스포 홍보대사 위촉장을 수여했다.
한류엑스포(KWAVE-EXPO 2017)는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고 한국무역협회, ㈜코엑스와 ㈜케이웨이브알파벳이 공동 주최&주관하는 국내 최초 한류스타와 중소기업이 함께하는 소비재 수출 한류융합박람회로 11월 28일부터 29일까지 2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D1홀 3층에서 무료로 개최된다.
배우 이요원은 국내 중소기업들의 한류마케팅 수출증진을 위해 한류엑스포(KWAVE-EXPO 2017)에 참여하는 중소기업들의 제품들을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앞으로 국내 중소기업 해외 진출을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리고, 배우 이요원은 쿡쇼 스튜디오(COOXOW STUDIO)와 기부단체 튤립(Tuliip)에 기부할 ‘희망의 쿡쇼 앞치마’ 를 제작하는데 직접 참여하여 기부캠페인에 앞장섰다. 뒤이어 29일(수)에 열릴 예정인 한류엑스포(KWAVE-EXPO 2017) 행사에서는 국내외 팬들을 위한 팬미팅형 이벤트와 중소기업 제품들과 함께 기부 전달식이 있을 예정되어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류엑스포(KWAVE-EXPO 2017)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