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현장] 펜타곤 후이, "'건반 위의 하이에나', 제 음악관도 바꿔준 소중한 시간"

펜타곤 멤버 후이가 22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펜타곤 미니 5집 ‘DEMO_02‘ 기자 쇼케이스에 참석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사진=지수진 기자펜타곤 멤버 후이가 22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펜타곤 미니 5집 ‘DEMO_02‘ 기자 쇼케이스에 참석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사진=지수진 기자


펜타곤 후이가 추석 특집 프로그램 ‘건반 위의 하이에나’ 출연 소감을 전했다.

22일 오후 4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는 그룹 펜타곤의 미니 5집 ‘데모_02(DEMO_02)’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앞서 KBS 2TV 추석 특집 프로그램으로 방송된 ‘건반 위의 하이에나’에 출연해 신인답지 않은 작곡 실력을 보여줬던 후이는 “‘건반위의 하이에나’는 대선배님들과 함께 출연했다. 선배님들께서 제 인생과 음악관에 많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좋은 말씀을 많이 해주셨다. 정말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관련기사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런어웨이(RUNAWAY)’는 리더 후이와 Flow Blow와 함께 작업한 곡으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강렬한 인트로와 박력 넘치는 사운드가 눈길을 끈다.

한편, 펜타곤은 이날 MBC 뮤직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