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日 흥행 2위 등극..수험생 이벤트 개최

일본 열도를 ‘너의 췌장’ 신드롬으로 물들인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영화화 한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감독 츠키카와 쇼)가 23일 기준 45만 관객을 동원하며 2017년 국내 개봉 일본 영화 흥행 2위를 기록,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2016 일본 서점 대상 2위, 연간 베스트셀러 1위 등 누적 발행부수 250만 부를 돌파하며 열도를 뒤흔든 동명의 소설을 영화화 한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가 11월 23일(목) 기준 누적 관객 수 45만 명을 돌파(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하며 2017년 개봉 일본 영화 흥행 2위를 기록했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스스로를 외톨이로 만드는 ‘나’와 학급 최고의 인기인 ‘그녀’, 전혀 접점이 없던 두 사람이 우연히 주운 한 권의 노트를 계기로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할 비밀을 공유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청춘 드라마.

최근 10년간 국내 개봉 일본 실사 영화의 최고 스코어 달성에 이어 2017년 개봉 다양성 영화 최고 스코어를 기록했던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가 개봉 4주차에도 멈추지 않는 흥행 기록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저스티스 리그><해피 데스데이><토르: 라그나로크> 등 할리우드 기대작 가운데서도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으로 주말 박스오피스 10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것. 특히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누적 관객수 367만 명을 기록한 <너의 이름은.>에 이어 2017년 국내 개봉 일본 영화 흥행 2위에 오르며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일본 영화의 흥행 역사를 새로 쓰며 여전히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가 2018년 대학수능능력시험을 무사히 마친 수험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너의 췌장’ 수능 BYE 경품 이벤트는 2017년 11월 27일(월)부터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를 관람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경품으로는 영화 속 주인공 ‘사쿠라’의 ‘공병문고’를 고스란히 재현해낸 노트를 제공할 것으로 벌써부터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수능 BYE 경품 이벤트는 영화를 관람 후 당일 관람 극장 매표소에서 2018년 대학수능능력시험 수험표와 함께 본인 확인이 가능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을 지참해야만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독보적인 긴 여운과 감동으로 2017년 국내 개봉 일본 영화 흥행 2위를 기록하며 다채로운 이벤트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러브레터><세랑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로 대변되는 일본 영화, 그 원점으로의 귀환을 알리며, 일본 청춘 영화의 새로운 표상으로 자리잡은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수능을 끝낸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개최를 알리며 여전히 극장가를 ‘너의 췌장’ 신드롬으로 물들이고 있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현재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