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처진 턱 살과 깊어진 주름, 안면거상 한 번이면 해결



시간이 흐르는 것을 막을 수 없듯, 노화(老化)도 거스를 수 없는 부분이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생기는 얼굴의 주름이나 처지는 살은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받아들일 수밖에 없는 것이다.

하지만 어떻게 관리하고 가꾸느냐에 따라 노화의 속도를 늦추고 더 오랫동안 젊음을 유지할 수는 있다. 가장 효과적이라고 평가 받는 것이 바로 얼굴 주름을 당겨주는 리프팅, 동안 시술이다.


동안 유지시켜 주는 리프팅 시술, 어떤 게 있나?

얼굴 주름과 노화로 인해 늘어진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는 동안시술에는 레이저 리프팅 시술이나 실리프팅 등의 시술과 수술적인 방법인 안면거상술 등이 있다. 최근에는 ‘최소절개안면거상 리프팅’ 수술이 40~50대 중장년 층 사이에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피부를 최소절개 해 피부 밑 SMAS근육층을 당겨주는 리프팅 시술로, 턱 선 지방흡입까지 추가로 포함되어 진행하기 때문에 흉터에 대한 걱정을 최소한으로 줄이면서 V라인의 갸름한 얼굴라인을 만들어 주는 효과가 뛰어난 시술로 꼽힌다. 특히 늘어진 피부를 직접 당겨주어 기존 실리프팅 보다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관련기사



수술 시간은 대략 1시간 정도다. 수술 시 처지고 늘어진 턱살을 제거해주어 더욱 선명한 V라인 얼굴을 만들어 주며, 깊은 주름을 없애주는 것은 물론이고 늘어진 피부를 개선해 훨씬 어려 보이는 동안 효과를 보여준다. 무엇보다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와 볼처짐 등 처진 턱선 개선 효과가 뛰어나고, 깊은 주름개선으로 인한 동안 효과와 영구적이고 확실한 주름개선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티에스성형외과 유영선원장은 “최소절개안면거상 리프팅은 다른 리프팅 수술로 효과를 보지 못했거나 선천적으로 얼굴 처짐이 심한 경우에도 매우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는 동안시술”이라며, “50대 이후 피부 처짐이 심한 장년층이나 윤곽수술 후 피부가 처진 20~30대에서 특히 수요가 많다”고 설명했다.

티에스성형외과는 최소절개안면거상 수술 시 섬세하고 정교한 시술로 부기, 멍을 최소화 시키는 수술을 진행하고 있다. 맞춤형 디자인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라인을 완성하고, 체계적인 수술 후 관리 시스템과 수술 보증제 서비스도 제공한다. 전문의의 노하우와 다년간의 경험으로 수술을 집도해 안전성을 높였고, 에어샤워 설치로 미세먼지와 세균 등에 의한 감염 위험도 철저하게 관리한다.

다만 성형수술은 개인에 따라 수술 예상치 못한 염증, 출혈, 감염 등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가 요구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