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2017 서경 베스트 히트 상품] 스웨거 ‘헤어 스터너 왁스’

그루밍족 겨냥 강한 세팅력으로 스타일링 완성

스웨거는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남자들을 위한 남성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다. 최근 자신을 꾸미는 데 아낌 없이 돈을 쓰는 남성이 증가하는 점과 맞물려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남성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꾸밀 수 있는 제품을 내놓고 있다.


이 브랜드는 특히 고급스러운 로고와 디자인, 경쟁자와 차별화되는 품질로 강한 남성을 강조했다. 이 브랜드는 홍콩 및 마카오의 최대 프리미엄 드럭스토어 ‘샤샤(SASA)’ 120곳에 이미 들어갔으며 최근에는 중국 왓슨스 1,000개 점포에 입점을 확정했다. 올 여름부터는 아마존을 통해 미국에도 진출했다. 미국의 경우 ‘스웨거’라는 상표가 이미 등록돼 있어 ‘사나이(SSANAI)’라는 별도 브랜드로 공략하고 있다. 올해 매출은 25억원, 이 가운데 수출 비중이 20%를 차지할 전망이다

관련기사



스웨거 제품 가운데서도 스테디 셀러 제품인 ‘헤어 스터너 왁스 매트 앤 하드(사진)’는 남성적인 향과 강한 세팅력, 물로 쉽게 씻겨지는 세정력이 특징이다. 트리에탄올아민(TEA)과 파라벤을 첨가하지 않아 예민한 두피에도 안전하다. 천연 칸데릴라와 비즈 왁스로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천연 성분인 유기농 오트밀 오일과 아보카도 오일을 첨가해 소비자의 모발, 두피 건강을 한번 더 고려한 제품이다. 스웨거 헤어 스터너 왁스는 스웨거 홈페이지 내 온라인 샵과 올리브영, 세븐일레븐 편의점 등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경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