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KT, 젊은세대 위한 '비와이폰 2' 출시

빠른 충전과 뛰어난 카메라 기능 특징

KT는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젊은 세대를 위한 전용 단말 ‘비와이(Be Y) 폰 2’를 공식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제공=KTKT는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젊은 세대를 위한 전용 단말 ‘비와이(Be Y) 폰 2’를 공식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제공=KT




KT(030200)는 직영 온라인 KT샵 및 전국 KT 매장에서 구매가능한 ‘비와이(Be Y)폰 2’를 공식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화웨이가 내놓은 제품인 ‘P10 Lite’를 국내 통신환경에 맞게 변형한 제품이다.


비와이는 KT가 젊은 세대를 위해 선보인 전용 단말 브랜드다. 비와이폰 2는 5.2인치 전후면 커브드 글라스 디자인에 전작보다 셀카 기능을 강화한 전면 카메라와 더 커진 센서로 선명한 사진촬영이 가능한 후면 카메라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30분 만에 최대 45%까지 충전 가능한 빠른 충전과 고속 지문인식센서 등의 기능도 업그레이드 됐다. 출고가는 39만6,000원이다.

관련기사



이현석 KT 디바이스 본부장은 “작년 가성비 높은 비와이폰을 출시하면서 1020 Y세대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일 수 있었다”며 “디자인과 성능이 향상된 비와이폰 2는 고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가치를 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양철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