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영실업, 이달 17일 2017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한국 챔피언십 개최



글로벌 완구ㆍ컨텐츠 전문 기업 영실업은 ‘2017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한국 챔피언십’을 이달 17일(일) 일산 킨텍스 2전시장 7홀에서 개최한다.

베이블레이드 버스트는 구성품(파츠)을 다양하게 조합해 나만의 승부전략을 세워 상대방의 베이를 해체(버스트)시켜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영실업은 지난 4일 베이블레이드 챔피언십 사전 참가 접수를 진행한 결과 신청자들의 쇄도로 단 5초만에 접수가 마감돼 참가 열기가 폭발적이라고 전했다. 현장 접수는 대회 당일인 17일 오전 8:30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본 행사에는 경기 참가자 뿐만 아니라 누구나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본 경기인 ‘국가 대표 선발전’으로 한국 국가대표 선수로 임명되면 국제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참가권 및 항공ㆍ숙박권이 함께 제공된다.

관련기사



영실업은 이 외에도 당일 ‘챌린저 챔피언 선발전’을 비롯해 이벤트 경기로 ‘동아리 단체전’, ‘성인 동아리 단체전’, ‘가족 대항전’, ‘자유 배틀’ 등의 대회 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베이블레이드 버스트’의 마스터와 직접 배틀을 할 수 있는 ‘마스터 스페셜 매치’를 비롯해 ‘무한 베이를 이겨라’ 등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배틀 경기뿐 아니라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유니폼 커스터마이징 서비스’와 ‘베스트 포즈 선발대회’, ‘올해의 인기 베이 투표’ 등 부대 이벤트도 마련해 배틀에 참여하지 않아도 베이블레이드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2017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한국 챔피언십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