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풀옵션 복층 설계 기숙사 갖춘 미사강변 ‘에코큐브 지식산업센터’ 눈길





비즈니스와 상업시설의 가치를 높여주는 요소로 교통과 네트워크의 역할은 크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 대중교통과 고속도로망이 인접해 편리할 뿐만 아니라 물류 이동에도 적합한 미사강변 도시의 에코큐브 지식산업센터가 눈길을 끌고 있다.


에코큐브 지식산업센터는 인근 분양가 대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수요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기숙사 또한 저렴한 가격으로 조기분양 완료가 예상되는 가운데 기숙사와 오피스의 최단 동선 설계로 보다 효율적인 업무가 기대 가능하다. 이는 업무와 휴식을 조화롭게 만들기 위한 설계다.

전용 19m²으로 확장 시 24m²까지 가능한 기숙사는 선호도가 비교적 높은 복층으로 설계됐다. 세탁기, 빌트인 냉장고 등을 갖춘 풀옵션으로 홈 IOT 인공지능을 적용해 입주사 개별 원격지에서도 감시와 제어가 가능하다. 특히 복층 설계는 활용도 높은 공간에 개방감을 극대화한 높은 층고로 수요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에코큐브 지식산업센터 기숙사는 9000만원대의 분양가로 공급된다. 신축 원룸형 오피스텔 임대의 경우 시세가 보증금 1000만원에 월 60~70만원 수준이다. 에코큐브 지식산업센터 기숙사는 향후 입주물량 임대 시세 보수적 산정 시 보증금 1000만원에 월 50만원이다.

관련기사



미사강변지구는 현재 3만8,314세대로 향후 근로자 인구가 대거 유입될 것으로 예상돼 에코큐브 지식산업센터 기숙사 이용 수요는 급증할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스타필드와 이마트가 인근에 위치하며 코스트코와 이케아가 입점 예정돼 생활 편의시설까지 갖췄다. 또한 인근 한강변 산책길, 하남문화예술회관, 하남종합운동장 등을 통해 다양한 문화여가생활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그린벨트 해제 지역의 특성을 살린 설계로 숲길 출퇴근길이 조성된다. 지하철 5호선 강일역에서 에코큐브 지식산업센터까지 이어지는 숲길을 통해 출퇴근이 가능하다. 기존의 업무 중심 설계의 오피스와는 다른 에코큐브 지식산업센터만의 특징이다. 더불어 단지 내 풍부한 녹지공간과 옥상정원까지 갖추고 있어 쾌적할 뿐만 아니라 조망권까지 기대 가능하다.

총 6대의 면적대비 공간이 넓어 혼잡을 막을 수 있으며 옥상까지 올라가는 설계로 업무의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6m 층고 설계에 샤워실, 탕비실 등의 인테리어를 포함해 서비스 면적으로 제공하는 발코니는 입주사의 특성에 맞게 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미사 강변 에코큐브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 중앙로 173 리버에비뉴 311호에 위치한다. 문의전화와 분양 홍보관에서 자세한 상담 및 문의가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