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앤디, ‘더유닛’ “록현 1등 장하다”…본방사수 인증샷 ‘애정’

그룹 신화의 앤디가 ‘더유닛’에 출연 중인 백퍼센트 록현을 칭찬했다.

지난 9일 앤디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백퍼센트 록현이 출연 중인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 더유닛’ 본방사수 인증샷을 공개하며 보컬 포지션 평가에서 1등한 록현을 칭찬해 눈길을 끈다.

사진=앤디 공식 트위터사진=앤디 공식 트위터


공개된 사진 속 앤디는 ‘더유닛’이 방송되고 있는 TV 화면을 배경으로 엄지손가락을 들고 있으며 TV 화면 속에는 록현이 보컬 포지션 평가를 치르며 열창하고 있다. 또한 앤디는 사진과 함께 “더유닛 본방사수중~ 록현이 1등 장하다! 끝까지 더 파이팅하자~!”라고 록현을 칭찬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백퍼센트 록현은 “사랑합니다”라는 답글을 남긴 후 리트윗을 통해 “역시 앤대장님 짱짱 열심히 할게요!!!”라고 앤디에 대한 존경심을 표출해 두 사람의 돈독한 사이를 자랑했다.

관련기사



지난 9일 방송된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 더유닛’ 13회에서는 보컬 포지션 배틀이 그려졌으며 록현은 박효신의 ‘기억 속의 먼 그대에게’를 불러 79부트를 받아 7연승한 매드타운 이건을 꺾고 보컬최강자로 등극했다.

앞서 백퍼센트 록현은 앤디가 키운 2인조 보이그룹 ‘점퍼(JUMPER)’로 데뷔한 바 있으며, 이후 2012년 그룹 백퍼센트로 다시 한 번 데뷔해 폭발적인 성량과 풍부한 감성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더유닛’에서는 멘토 비로부터 “처음 나오자 마자 ‘이 친구 물건이네’라는 생각을 했다”, “(록현이) 백코러스를 잘해줬다. 이래서 팀이 필요한 것” 등 극찬을 들어 보컬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백퍼센트 록현은 멤버 혁진과 함께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 더유닛’에 출연해 출중한 보컬 실력으로 재조명 받고 있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금빛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