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류승범-배정남 사진에 공효진 댓글 “우리 멋쟁이 승범이 또 왔니?” 쿨내 진동

류승범-배정남 사진에 공효진 댓글 “우리 멋쟁이 승범이 또 왔니?” 쿨내 진동류승범-배정남 사진에 공효진 댓글 “우리 멋쟁이 승범이 또 왔니?” 쿨내 진동




배우 공효진이 류승범과 배정남이 함께 찍은 사진에 댓글을 남겨 이목이 쏠렸다.


배정남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따 춥네 브라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모델로 활동할 때부터 십수 년째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배정남과 류승범은 다정하게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류승범은 어깨까지 내려온 장발도 인상적이지만 복고풍으로 스타일링을 한 패션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 가운데 공효진은 해당 사진에 “아이고 우리 멋쟁이 승범이 또 왔니?”라는 글을 남기며, 한동안 프랑스 파리와 스페인 등지에서 유학 생활을 한 류승범에 대해 반가움을 표현화제가 되고 있다. 이는 과거 류승범과 공효진이 공개 연인이었기 때문.

관련기사



지난 2001년 드라마 ‘화려한 시절’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 10년의 열애 끝에 2012년 8월 결별 사실을 공식 인정한 바 있다.

오랜 시간 동안 대중 앞에 공인된 커플로 수 많은 팬들에게 응원을 받았던 두 사람이기에 결별 사실에 많은 이들이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공효진은 최근 영화 ‘뺑반’ 출연을 확정지어 내년 1월부터 촬영에 돌입한다.

[사진=배정남 인스타그램]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