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신인식당’ ‘하얀 설현’ 해시태그 다정, 대모 간미연과 깜짝 통화연결

7인조 걸그룹 ‘해시태그’가 ‘신인식당’에 출연해 데뷔 은인인 간미연과 깜짝 전화 연결을 하며 서로 각별한 사이임을 증명했다.

오늘 15일 밤 10시 방송되는 유맥스 ‘신인식당’에 13번째 게스트로 7인조 걸그룹 ‘해시태그’가 출연한다. ‘신인식당’은 일반인들에게 생소한 신인 아이돌의 예능 등용문으로 평가 받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하얀설현’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가요계의 신예로 떠오르고 있는 ‘해시태그’의 리더 다정이 ‘신인식당’에 출연해 간미연과 깜짝 통화연결을 했다. 간미연은 ‘해시태그’의 대모답게 MC 황제성의 짓궂은 장난에도 당황하지 않고 통화를 이어갔다. ‘해시태그’ 돌발 사행시 요청에도 ‘해처럼 밝게 빛나는, 시선을 사로잡는, 태양보다 더 뜨거운’이라고 표현하며 해시태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해시태그’는 간미연이 처음 프로듀싱한 걸그룹으로 최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해시태그’ 멤버들은 그간 방송에서 보기 어려웠던 개인기와 춤 실력 등을 ‘양기웅을 이겨라’ 코너를 통해 대방출했다. 리더 다정의 수준 높은 춤실력과, 개미허리라고 자부하는 현지의 허리 사이즈, 놀라울 만큼 똑같은 소진의 성대모사 등이 오늘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해시태그’의 출구 없는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신인식당:해시태그 편’은 오늘 15일 밤 10시 케이블TV인 CJ헬로 77번, 티브로드 300번, 딜라이브 123번, 현대HCN 1번, 울산중앙방송 201번과 IPTV인 SK 브로드밴드의 73번 등 유맥스 채널과 네이버TV에서 방영된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