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모두의 연애’ 최원명, 이색적인 캐릭터 소개 영상 공개…‘신선한 매력’

‘모두의 연애’ 최원명이 이색적인 캐릭터 소개 영상으로 눈길을 끈다.

15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네이버 TV캐스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tvN 신개념 로맨스 토크 드라마 ‘모두의 연애’에서 ‘최원명’역을 맡은 최원명의 캐릭터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킹콩 by 스타쉽사진=킹콩 by 스타쉽


공개된 영상 속 최원명은 깔끔한 의상에 쉼표 머리를 한 채,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그는 극중 캐릭터로 분해 “첫 눈에 반한다는 말, 누나를 보기 전까지 믿지 않았다”라고 말하며 첫 사랑을 회상했다. 이어 그는 현재 여자친구에게 “내 사랑을 표현하기엔 아직 한참 모자라. 나 이런 거 백번도 해줄 수 있어”라며 달달한 눈빛과 미소를 지어 심쿵 매력을 선사했다.

그러나 이내 놀란 눈빛과 당황한 기색으로 “누나?”라고 말하며 첫사랑을 다시 만난 상황을 연출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이는 극중 ‘최원명’의 캐릭터를 한눈에 보여주기 위한 것.


또한 최원명은 배우로 돌아와 “안녕하세요. tvN ‘모두의 연애’에서 ‘최원명’역을 맡은 최원명입니다”라며 시청자에게 인사를 건넸다. 그는 “제가 맡은 ‘최원명’은 화려한 연애경력을 가지고 있는 연애 고수이자 첫사랑 앞에서는 한없이 작아지는 캐릭터”라고 캐릭터 소개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관련기사



뿐만 아니라 최원명은 “나쁜 남자와 순정남 사이를 오가면서 다양한 모습들을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릴 테니까요.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립니다. 이번 주 금요일 밤 11시 30분, 많은 시청 부탁 드립니다”라며 당찬 포부와 함께 본방사수 독려도 잊지 않고 전했다.

최원명은 올해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2’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눈도장을 찍었으며, 소유 ‘제주도의 푸른 밤’ 뮤직비디오에서 청량함이 넘치는 소유의 썸남으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모두의 연애’에서 보여줄 최원명의 새로운 모습에 관심이 모인다.

한편, 최원명을 비롯해 신동엽, 성시경, 마이크로닷, 이시아, 변우석, 박유나, 강민아, 안승환 등이 출연하는 tvN 신개념 로맨스 토크 드라마 ‘모두의 연애’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30분에 방송된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금빛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