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치즈(CHEEZE), 신곡 '다음에 또 만나요' 발매…멜로망스 정동환 지원사격

/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치즈(CHEEZE)가 오늘(19일) 오후 6시에 발매될 새 싱글 SHORT FILM ‘다음에 또 만나요’ 로 컴백한다.

이번 신곡은 치즈(CHEEZE)의 달총과 멜로망스(MeloMance)의 멤버 정동환이 작곡과 편곡을 맡았으며, 작사에는 달총과 브라더수가 참여하는 등 신음원강자들의 협업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쇼트 필름(SHORT FILM) 컨셉을 가지고 있는 앨범 프로젝트로 한 달 간격으로 총 3개의 싱글이 발매될 예정이며, 첫 신곡 ‘다음에 또 만나요’는 영화의 첫 번째 시퀀스 형식으로 보여진다.

관련기사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이번 앨범 프로젝트는 영화 비포 시리즈 (비포 선라이즈, 비포 선셋, 비포 미드나잇)을 모티브로 만들어졌으면 첫 곡인 ‘다음에 또 만나요’는 비포 선라이즈(Before Sunrise) 에서처럼 남녀의 운명적인 만남을 표현한 곡으로 치즈 특유의 사랑스러운 느낌을 한 층 더했다.”고 전했다.

치즈(CHEEZE)의 이번 앨범 프로젝트의 쇼트 필름(SHORT FILM)은 10cm(십센치), 선우정아, 아이유, 볼빨간사춘기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이래경 감독이 맡아 진행하였으며 본 편은 마지막 프로젝트에 맞춰 2018년 2월 경에 공개될 예정이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