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비즈플레이’, GS인증 1등급 획득

무증빙 경비 지출 관리 솔루션으로 회계 투명성 제고

ISO 국제 표준 기준으로 신뢰성과 사용성 등 품질 인증

비즈플레이, "서비스 안정화 및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







비즈플레이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비즈플레이(경비지출관리 3.0)’가 굿소프트웨어(GS) 인증을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

GS인증은 국산소프트웨어 품질을 증명하는 국가 인증제도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와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에서 인증한다. 인증기준은 국제표준에 근거한 품질평가 모델을 기반으로 기능성, 사용성, 이식성, 효율성, 신뢰성, 유지보수성 등을 평가한다.


이번에 인증을 획득한 경비지출관리 3.0은 기존 종이영수증을 모바일 기반 전자영수증으로 대체하고 사용 내역 확인부터 지출결의서 작성 및 결재까지 전체 경비 관리 과정을 스마트폰과 PC로 실시간 처리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관련기사



주요 기능은 모바일에서 법인카드 사용 내역 확인 및 영수증 제출이 가능하고, PC에서는 △영수증 제출 내용 실시간 확인 △전체 법인카드 사용 내역 확인 △월별·사용자별·부서별·용도별 사용 금액 집계 보고서 △동일 가맹점 중복사용 여부 △휴일·심야 사용, 근무 외 지역 사용, 이용 제한업종 사용 여부 감사보고서 등에 이용할 수 있다.

석창규 비즈플레이 대표는 “이번 GS인증을 통해 비즈플레이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고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양사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