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한화첨단소재 "임직원 모두가 혁신의 주인공"

20일 세종서 '2017 혁신페스티벌'

전자소재硏 등 도전혁신상 수상

이선석 대표 "최선 다해달라"

이선석(앞줄 오른쪽 여섯번째) 한화첨단소재 대표와 임직원들이 20일 세종 본사에서 열린 ‘2017 혁신페스티벌’ 행사에서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이 자리에서 이 대표는 “내년에도 회사의 중장기 비전 실현과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임직원 모두가 각 부문별 혁신활동의 주인공으로서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사진제공=한화첨단소재이선석(앞줄 오른쪽 여섯번째) 한화첨단소재 대표와 임직원들이 20일 세종 본사에서 열린 ‘2017 혁신페스티벌’ 행사에서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이 자리에서 이 대표는 “내년에도 회사의 중장기 비전 실현과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임직원 모두가 각 부문별 혁신활동의 주인공으로서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사진제공=한화첨단소재


한화첨단소재는 20일 세종 본사 대강당에서 대표이사 주재 연단위 종합포상 행사인 ‘2017 혁신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한화첨단소재는 임직원들의 자부심과 애사심 고취를 위해 한 해 동안 회사발전과 조직문화 개선 등에 기여한 개인과 팀을 선정해 매년 포상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에는 이선석 대표이사와 주요임원을 비롯해 세종 본사, 음성사업장, 경량복합소재연구소 임직원 등 약 1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신규 원자재 적용 전자소재 개발을 통해 수주 확대를 실현한 전자소재연구소와 전자소재영업팀이 도전혁신상을, 자동차용 신규 성형 공법용 원단을 개발한 인텀라이트 생산기술팀이 R&D도전상을 수상했다. 또 생산효율성 제고를 통해 원가절감을 실현한 상해법인이 특별상을 받았다. 특허 출원 활성화에 기여한 기능설계팀은 특허왕을, 칭찬하는 기업문화 정착에 기여한 외주품질관리팀과 인텀라이트 생산기술팀이 바로칭찬 우수팀으로 선정됐다.

관련기사



이선석 대표는 격려사를 통해 “올 한해도 회사의 발전을 위해 자신의 위치에서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해준 임직원 모두가 오늘의 주인공”이라며 “내년에도 회사의 중장기 비전 실현과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임직원 모두가 각 부문별 혁신활동의 주인공으로서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해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