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개발사 그라비티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모바일 RPG ‘요지경’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오는 27일까지 로그인하기만 해도 주어지는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은 접속시 루돌프의 선물 20개와 첨령초 5개, 2,000금화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초기 이벤트 ‘관문’을 완수하면 ‘루돌프의 선물’을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파티’ 이벤트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루돌프 선물’을 통해 신규 영물 ‘루돌프’ 조각과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영물을 획득할 수 있는 ‘신묘한 구슬’ 이벤트도 오는 26일까지 마련된다. 이벤트 기간 중 요일별로 1성부터 3성까지 공격, 방어, 보조 영물들의 조각을 수집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규 코스튬 아이템 2종을 출시해 의상과 무기를 유저의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도록 커스터마이징의 다양성을 극대화시켰다
‘요지경’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혹은 게임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중국의 유명 지식재산권(IP)인 ‘선검기협전’ 을 바탕으로 만든 ‘요지경’은 출시 이후 중국 앱스토어 인기 순위 2위에 오르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