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시몬스 침대, ‘아이파크점’ 리뉴얼 오픈

오픈 기념 가격 혜택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 시몬스 침대 ‘아이파크점’ 리뉴얼 오픈 ▲ 시몬스 침대 ‘아이파크점’ 리뉴얼 오픈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용산구 한강대로 아이파크몰 내에 위치한 ‘아이파크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시몬스는 ‘아이파크점’을 찾은 고객들이 보다 모던하고 세련된 공간 구성으로 시몬스 침대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아이파크몰 리빙파크에 위치한 시몬스 ‘아이파크점’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을 비롯해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과 퍼니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시몬스의 ‘뷰티레스트 블랙’은 한국 시몬스의 독보적인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와 장인정신이 응집된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이다. ‘뷰티레스트 블랙’ 전용 삼중 나선 구조의 하이카본 스프링 강선으로 만들어진 ‘어드밴스드 - 포켓스프링’을 적용해 섬세하고도 세련된 지지력을 구현했으며 포스코의 최고급 포켓스프링 강선, 벨기에산 원단, 이탈리아산 포켓부직포, 영국산 마이크로 포켓스프링과 네덜란드산 캐시미어 패딩 등 최고급 소재를 적용해 프리미엄의 가치를 끌어올렸다.

관련기사



또한, 리뉴얼을 기념해 아이파크점에서는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스페셜한 가격 혜택 및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한국 시몬스는 전 제품에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자재뿐 아니라 생산 과정까지 국가 공인 기준보다 훨씬 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침대 시장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되는 모든 매트리스는 환경부에서 관리하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아 안전성 면에서 신뢰가 높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